CRM마케팅 1) 통합 퍼포먼스/CRM마케팅 활용, 고객 가치 증대 및 관리 지표 고도화 2) 고객 데이터 기반 user segmentation 고도화 및 캠페인 시나리오 설계 3) 고객 Loyal화 활동 기획 등의 유저 Lock-in 및 성장 전략 수립 4) CRM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 세그먼트별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관리 5) Tool & Automation : AARRR 기반 퍼포먼스/CRM 채널 운영 및 성과 분석 6) Push, SMS, 카카오, 이메일 채널 등의 대고객 채널 캠페인
자격요건
* - 학력/나이/성별 무관 - 경력요건 : 관련 경력 2년 ~ 5년 - 자격요건 : 1) 1. 5년 이상 통합 퍼포먼스/CRM 마케팅 관련 지표 관리 및 분석 경험 2) 광고 매체 및 오가닉 매체의 성과 분석 및 운영 담당하신 분 3) 데이터 분석 성과 측정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4) 데이터 기반 고객 구매퍼널, 세그먼트, 지표 기획, 설계, 실행, 분석 경험하신 분 5)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협업 능력 보유하신 분 - 우대요건 : 1) 데이터에 대한 기본 이해도 (예. SQL 기초 역량 등) 2) MMP, PA, BI 툴에 대한 활용능력 (GA4, Airbridge, Tableau 등)